원격평생교육원    >     보도자료

중앙법률원격평생교육원

보도자료
중앙법률사무교육원(원장 한병호)이 법률사무원 양성의 요람으로 떠오르고 있다.
법률사무원은 변호사, 법무사, 변리사 등 법률관련 전문가와 함께 업무를 지원하고 처리하는 일을 담당한다. 고졸 이상의 학력에 19세 이상 성인이라면 법을 전공하지 않아도 취업이 가능하다. 진입 턱은 낮지만, 법률을 다루는 업무이기 때문에 전문적인 지식이 중요한 직업이다.
이에 교육원은 법률사무원 전문양성교육뿐 아니라 법률사무를 담당하는 변호사, 법무사, 법률사무소 재직자, 법원검찰청 재직자 등 법률실무 지식이 필요한 재직자들에게도 약30명 이상의 실무전문가들이 법 실무 교육을 진행하고 있다.
교육원이 가장 중점으로 진행하는 교육은 법률사무직원 취업과정이다. 교육원 설립 이후 전국의 약 5000명의 법률사무직에 대한 교육 및 취업알선을 진행했다. 비용 걱정은 하지 않아도 된다. 법률사무직으로 취직을 원한다면 고용노동부의 지원을 받아 최대 100%까지 지원받을 수도 있다.





만성화된 청년실업과 고용불안으로 인해 많은 이들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요즘, 전문적인 지식과 실무능력을 키워 자신만의 업무 경력을 쌓아가는 것이 갈수록 중요해지고 있는데 FTA로 인한 법률시장 개막으로 취업의 문이 확대될 것으로 예상되고 있는 법률전문가 분야에서 수준 높은 교육으로 정평이 나 있는 법률사무전문교육기관 지금 만나보자!





‘청년실업 100만’ 시대, 법률사무원이 유망직종으로 떠오르고 있다. 이해관계가 복잡하게 얽힌 현대사회에 법률다툼이 늘어나고, 이를 처리할 법률전문가와 사무원 인력에 대한 수요도 증가하기 때문이다.
법률사무원은 변호사나 법무사, 변리사 등 법률관련 전문가와 함께 업무를 지원하고 처리하는 일은 담당한다. 만 19세 이상 고졸 이상의 학력을 가졌다면 법을 전공하지 않아도 취업이 가능하다. 다만 전문적인 교육과 실무 교육은 취업의 걸림돌로 남아있다.
이를 해결하기 위해 중앙법률사무교육원(원장 한병호)은 법률사무원에 대한 전문 교육을 진행하고 있다. 2004년 설립돼 올해로 13년을 맞은 중앙법률사무교육원은 법률사무원 전문 양성소이다. 교육원은 법률사무에 대한 전반, 전문양성교육을 거쳐 취업까지 무료알선하고 있다.





불황에도 잘나가는 중소기업의 성공스토리를 듣는 '현장탐방 오늘'. 오늘은 법률사무직 직원을 양성하는 '중앙법률사무교육원'을 찾아간다.
현대사회는 개인이나 기업 등의 이해관계가 복잡하게 얽혀있어 각종 법률 문제가 끊임없이 발생하기 마련이다. 이에 따라 법률 전문가에 대한 수요는 갈수록 증가하고 있다. 오늘 첫 시간은 법률사무소나 기업 법무팀 등에서 각종 실무를 담당하는 법률사무직원을 양성하고 있는 중앙법률사무교육원의 경쟁력을 소개한다. 법률 사무직군에서 2년 연속 취업률 최우수 교육기관으로 선정되는 등 생생한 실무 위주의 교육을 통해 취업 희망자 및 재직자 모두에게 새로운 길을 열어주고 있다.





파워코리아



중앙법률원격평생교육원 서울시 서초구 반포대로26길 1 진우빌딩 3층 | 대표:한병호

대표전화:02-6933-1177 | Fax:02-6933-1166 | E-mail:joongang-edu@hanmail.net l 개인정보책임자:조현진

사업자등록번호:214-87-57684 | 통신판매신고:제04696호

교육원 부설 중앙법률원격평생교육원 등록 원-566호

Copyright ⓒ 2018 (주)중앙법률사무교육원. All Rights Reserved